[FAQ] ▶ 주문 / 입금 문의 ◀ NOTICE - 미멜로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 주문 / 입금 문의 ◀
작성자 미멜로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2



1. 주문/입금 문의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에 구매에 대한 적립금 지급과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

 A. 고객센터(070-4639-1671)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에스크로 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경우, 결제완료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Q&A 게시판,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070-4639-1671) 발급받으실 형태와 번호를 알려주시면 즉시 발급 해드리겠습니다.

 입금  5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카카오톡(플러스친구)/페이스북 메시지 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했는데,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 , 7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단종상품이거나 재고 소진된 경우에 사전 통보없이 주문 취소될 수도 있사오니   참고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