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반품/교환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하며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에 교환 요청글을 작성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제품 개봉 시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유선연락 드리겠습니다.
단,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공식몰이나 고객센터에서 반품이나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페이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l 반품 규정
반품&환불 안내
단순변심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배는 고객 부담입니다.
2.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화/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미멜로디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포장용기포함)
2. 제품 출고 후 일정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단순변심 : 7일 이내)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경우
1.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시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 / 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1.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 15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잇습니다.
주문 취소
1.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상품준비중과 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