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반품 / 교환 문의 ◀ NOTICE - 미멜로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 반품 / 교환 문의 ◀
작성자 미멜로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1



3. 반품/교환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을 수령하신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하며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에 교환 요청글을 작성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 개봉 시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유선연락 드리겠습니다.

 

    ,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공식몰이나 고객센터에서 반품이나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페이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l  반품 규정

반품&환불 안내

 

단순변심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배는 고객 부담입니다.

2.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화/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미멜로디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포장용기포함)

2. 제품 출고 후 일정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단순변심 : 7일 이내)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경우

1.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2.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시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 / 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1.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 15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잇습니다.

 

주문 취소

1.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상품준비중과 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